The 2-Minute Rule for 레플리카시계

항상 알고 계셔야 하는 것은 렙은 렙일 뿐입니다. 현란한 광고 문구에 속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 사람들도 아래와 같은 셀러들에게 매입해서 마진만 많이 붙여서 보내 줄 뿐입니다. 절대 가격이 퀄리티를 칭하지 않는다는 점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해당제품의 장단점과 특징들을 모두 다 가지고 있는 그냥 그제품 같은 섭마네요.

“롤렉스 서브마리너 스타벅스 41mm 클린공장”의 첫 상품평을 남겨주세요 응답 취소

이미지 맵이미지 맵이미지 맵이미지 맵이미지 맵이미지 맵이미지 맵이미지 맵이미지 맵

근데 이 정도까지 비슷하게 표현 했다는 건 정말 많은 공을 들여서 제작한 것 같습니다.

싸이클롭스의 두께와 곡선의 모양이 안에 데이트 폰트를 잘 보이게 레플리카 미러급 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데

그 후진 퓨어타임 사진으로만 보더라도 역대급 제품이라고 롤렉스레플리카 판단했고 실제로 본품은 더욱 어마어마했던 제품입니다.

서브마리너와 마찬가지로 이 제품은 베젤에 홈이 있습니다. 이 베젤에 홈이 얼마나 일정한 간격, 그리고 표면의

각인의 깊이는 오리저널보다 더 깊어져버렸습니다. 그런데 이부분은 오히려 입체감 측면에서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기에 괜찮다고 생각 합니다.

마감처리가 깔끔하냐에 따라 품질이 정해지는데요 지금 보시듯 각각 레플리카 미러급 홈 별로 넓이는 일정하게 보입니다.

지금 보시듯 그래도 최신 버전의 클린 제품이 색감은 정말 비슷하게 표현이 됐습니다.

안보이는 부분이라 크게 신경을 쓰지 않은 듯한데 아쉬운 부분이긴 합니다.

클린의 장점이라 하면 아무래도 외관의 퀄리티가 조금 더 정품 대비 비슷한 퀄리티라 이런 폰트의 인쇄 부분 같은 경우는 실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잘 인쇄가 되어있습니다. 래플리카 싸이클롭스도 탁한 부분이 없이 쨍하게 잘 보이는 것 같습니다.

정품 데이트 폰트를 보시면 숫자의 끝에 살짝 꺾이는 클린롤렉스 부분을 잘 표현했고 마감에 거친 부분이 없이 깔끔하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